한국마사회는 혹서기를 맞아 8월 첫째 주에는 서울, 둘째 주에는 부경을  휴장한다.  [사진=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는 혹서기를 맞아 8월 첫째 주에는 서울, 둘째 주에는 부경을 휴장한다. [사진=한국마사회]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이번 주말 3~4일에는 과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경마가 열리지 않는다.

한국마사회는 혹서기 경주마 안전을 위해 서울과 부경 경마가 돌아가면서 1주씩 휴장한다고 2일 밝혔다.

렛츠런파크 서울은 첫째 주 휴장으로 3~4일에는 경마를 시행하지 않고 제주와 부경 경주를 중계 발매한다.

둘째 주에는 렛츠런파크 부경이 휴장하기 때문에 서울에서 경주를 더 많이 시행한다. 10일에는 서울 11개, 제주 6개 경주가 펼쳐지고, 11일에는 서울 경주만 15개가 발매된다.

셋째 주부터는 모든 렛츠런파크가 기존과 같이 정상 운영되며, 토요일에는 서울 11개, 제주 5개, 일요일에는 서울 11개, 부경 6개가 발매된다.

아울러 8월에도 야간경마가 계속되기 때문에 토요일에는 첫 경주가 오후 2시에, 마지막 경주가 저녁 9시에 출발한다. 고객 입장 시간은 12시 30분부터다.

일요일에는 첫 경주 오전 10시 45분, 마지막 경주 오후 6시부터 이며, 고객 입장은 오전 9시부터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