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시네마]
[사진=롯데시네마]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이용한 콤보를 롯데시네마에서 출시했다.

롯데시네마는 카카오와 협업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굿즈 및 콤보 상품을 1일부터 롯데시네마 스위트샵에서 선보인다고 당일 밝혔다.

먼저 롯데시네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피규어가 부착된 타퍼컵을 출시한다. 이번 타퍼컵은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들이 각자 팝콘과 핫도그, 음료 등을 들고 있다. 타퍼컵은 모두 7종을 라이언‧무지‧콘‧어피치‧튜브‧프로도‧네오‧제이지까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모두 나온다.

카카오프렌즈 팝콘통은 라이언이 팝콘을 먹고 있는 모양으로, 목에 걸고 다닐 수 있는 끈이 있다. 해당 팝콘통을 구매하면 올해 마지막날인 12월 31일까지 오리지널 팝콘을 무료로 총 3회 담을 수 있는 리워드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카오프렌즈 타퍼컵과 팝콘통은 매점 상품과 함께 콤보로도 즐길 수 있다. △‘음료컵 콤보’ 상품은 오리지널 팝콘(L) 1개와 음료(M) 2잔에 카카오프렌즈 타퍼컵 2개 △‘팝콘통 콤보’ 상품은 팝콘(M) 1개와 음료(M) 2잔, 카카오프렌즈 팝콘통 1개로 구성됐다. 또, 타퍼컵 7종과 팝콘통 1개를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스페셜 세트까지 마련돼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지난 2017년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카카오프렌즈 팝콘통에 이어 카카오프렌즈의 새로운 모습들을 담은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했다”며 “귀여움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인 만큼, 영화관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