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슈피겐코리아는 문화예술 행사에 자사 복합문화공간 슈피겐홀 대관을 지원해주는 ‘슈피겐 유어 스테이지’ 2기 모집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슈피겐 유어 스테이지(Spigen Your Stage)’는 슈피겐코리아가 ‘공존과 상생’을 슬로건으로 문화예술 분야를 지원하고자 마련한 메세나 프로그램이다. 지난 5월 ‘당신의 꿈을 이뤄드립니다’라는 부제로 진행된 1기는 개인의 꿈이나 기부를 목적으로 한 공연을 선보였으며 이번 2기 모집을 통해 정기 메세나 활동으로서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게 됐다.

‘슈피겐 유어 스테이지’ 2기는 ‘다양성’을 테마로 무대를 필요로 하는 신진 아티스트 후원을 위해 진행된다. ‘스트릿 컬쳐(Street Culture)’라는 키워드 아래 밴드, 랩, 댄스로 분야를 나눠 분야별 각 1팀씩 총 3팀을 선정하게 되며 그 외에 나이·성별·팀원 수 등 다른 조건에는 제한이 없다.

또 2기 공연들은 성장하는 아티스트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목적이므로 상황에 따라 유료로 진행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공연팀에게는 리허설 1일을 포함한 총 2일간의 슈피겐홀 대관 혜택과 함께 1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제공하며 공연 당일 관객에게도 2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23일까지며 이후 약 일주일 간의 심사 기간을 거쳐 다음 달 29일 최종 선발팀을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신청방법과 모집요강은 슈피겐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와 슈피겐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총괄 사업부문장은 “슈피겐홀은 기존에 쇼케이스, 팬미팅 등을 진행하며 우수한 영상·음향 설비로 정평이 나있어 이번 2기 모집 대상자인 스트릿 컬쳐 아티스트에게 특히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정기적 메세나 프로그램뿐 아니라 앞으로도 문화예술 후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