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신규 TV광고 ‘디테일’편. [사진=하이모]
하이모 신규 TV광고 ‘디테일’편. [사진=하이모]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는 6월 말 온에어한 신규광고의 티저 영상인 ‘신문’편과 ‘질문’편에 이어 본편인 ‘디테일’편을 온에어 했다고 1일 밝혔다.

본편에서는 모델 김광규에게 딱 맞는 가발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반영되는 하이모의 기술력이 소개된다. 먼저 전문가의 손이 등장해 이마와 모발이 가장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황금비율을 반영해 가발 앞머리가 내려올 이마라인의 위치를 확인한다. 이어 앞머리와 윗머리에 가장 자연스러운 모발의 양을 확인하고 모델의 본 머리 색상에 맞도록 블랙과 브라운 컬러를 믹스한다. 마지막으로 가발에 하이모의 신기술인 페더라인을 반영해 옆머리가 뜨지 않도록 제작해 모델의 머리에 잘 어울리도록 스타일링 하며 광고 영상은 마무리 된다.

하이모는 이번 광고 영상에서 메인 카피인 ‘더 디테일할 수록 더 완벽해지니까, 불가능을 넘어 하이모’를 통해 보다 더 진짜 같은 가발을 만들기 위한 하이모의 노력을 강조한다. 일반 대중들이 잘 알지 못하는 실제 가발 제작 시 반영되는 하이모의 다양한 기술력을 통해 끊임 없이 인간의 자연스러움에 도전하는 하이모의 철학을 보여준다.

하이모는 본편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5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고 영상 공유와 함께 하이모에서 마련한 설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하이모 맞춤가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모 관계자는 “가발의 생명은 자연스러움에 있다. 하이모의 가발에는 이를 구현하기 위한 수많은 기술력이 집약되어 있다”며 “이번 광고에서 보여지는 하이모 가발 곳곳에 숨겨진 기술력을 통해 고객들이 본 머리 보다 더 진짜 같은 가발을 만들기 위한 하이모의 끊임없는 노력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