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대규모 수상레저시설 ‘캠프통 포레스트’초대 프로모션인 ‘공감릴레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공감릴레이 프로모션은 오는 25일 하루 동안 모바일 사용자 3000명, 각 동반자 1인 포함 총 6000명에게 캠프통 포레스트  ‘종일무제한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캠프통 포레스트 수상 놀이기구를 모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7만9000원 상당 종일무제한권을 2매씩 제공받는다. 시설 내 레스토랑과 카페 등에서 식음료를 구매할 때도 최대 3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4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 후 신청할 수 있고 당첨자는 16일 홈페이지 공지 후 카카오톡과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 한다.

이종서 LG유플러스 고객유지담당은 “올해 봄맞이 공감릴레이 프로모션으로 진행한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풀파티 초청 행사 호응에 힘입어 이번 여름에는 시원한 야외 물놀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공감릴레이 프로모션은 계절별 일상 탈출 프로젝트로 기획된 만큼 새롭고 재미있는 행사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