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바이오일레븐은 어린이 장 건강 증진을 위해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드시모네 키즈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드시모네 키즈 칭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매일 매일 장(腸)하다 우리 아이’를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아이가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할 때마다 귀여운 곰돌이 스티커를 한 개씩 붙이며 자연스럽게 장 건강을 관리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칭찬 스티커 제공 대상 제품은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키즈 블루베리향 △키즈 쿠키크림향이다.

참여 방법은 동봉된 스티커 보드를 아이와 함께 완성한 후 드시모네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사진을 게재하면 된다.

바이오일레븐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음 달 10일부터 10월 1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1등부터 3등까지 각각 5명씩, 총 15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1등 당첨자에게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 인형(신비와 금비 중 랜덤 발송)과 드시모네 공식몰 적립금 1만원이 지급되며, 2등과 3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공식몰 적립금 1만원과 5천원이 지급된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아이가 칭찬 스티커를 통해 성취감을 느끼고 건강관리 습관을 자발적으로 기를 수 있도록 많은 칭찬과 격려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의 고농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는 전 제품이 8가지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해 세계특허를 받은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