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아프리카 식수위생사업을 위해 KGC인삼공사가 캠페인을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홍이야부탁해’ 시즌2 캠페인 온라인 참여가 8만 건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2017년부터 진행해온 ‘#홍이야부탁해’ 캠페인은 정관장 홍이장군 매출액 일부와 오프라인 매장 구매 포인트 기부, 고객 온라인 공유 참여 등으로 기부금을 조성해 아프리카 지역의 식수위생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 캠페인이다.

‘#홍이야 부탁해’ 시즌2에서는 지난 시즌과 달리 ‘물방울 모양 인증샷’ 캠페인이 추가 되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홍이야부탁해’, ‘#아이들에게힘을’ 등 해시태그와 함께 두 손으로 물방울 모양을 만들어 인증샷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에 KGC인삼공사는 인증샷 한 건당 5000원을 기부한다.

목표 금액이 달성되면 KGC인삼공사가 같은 금액을 추가로 기부하는 ‘리워드 펀딩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 SNS게시물 공유하고 응원 메시지 달기 등에 참여하면 건 당 KGC인삼공사에서 500원을 기부하며, ‘정관장 홍이장군’ 제품 구매 시 적립되는 포인트를 기부하는 방법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홍이야부탁해’ 시즌2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으로 조성된 후원금은 2020년 아프리카 르완다 지역 곳곳에 식수 후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식수 후원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던 시즌1에 이어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참여 방법을 추가하여 시즌2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의미 있는 착한 나눔 캠페인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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