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하반기 기대작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31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테라 클래식 바이럴 영상은 기존의 클리셰를 뒤집는 색다른 영상으로 유명한 ‘돌고래유괴단’이 제작에 참여했다.

‘함께하면 더 재미있다’는 ‘테라 클래식’의 게임성에 유머 코드를 더한 콘셉트로 기획됐다.

신인 배우 이원준 외에도 국보급 명품 배우 이순재가 깜짝 등장해 회사에서의 일상을 에피소드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전개했다. 배우들 진지한 ‘밀당 케미’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양한 엔딩을 포함한 TV 버전 영상을 공개해 바이럴 영상 속 숨겨진 스토리를 찾아보는 재미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테라 클래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한정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 사전 예약과 구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한정 머리띠’ 및 ‘레드다이아(게임 재화)’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을 기념해 ‘캐릭터명 선점’, ‘파티원 초대’, ‘공식 카페 가입’, 3가지 퀘스트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풍성한 보상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