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T]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SK텔레콤이 ‘SKT 5GX 100만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80만, 85만, 90만, 95만, 100만번째 가입자에게 제주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2인), 포도호텔3박 숙박권 등이 포함된 ‘제주도 럭셔리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8월 5GX 신규, 기변가입자 중 퀴즈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550명에게 △갤럭시 노트 최신 모델 △비스타워커힐 호캉스 패키지 △특급호텔 2인 식사권 △바로 로밍1주일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한다.

100만 카운트다운 개시와 함께 ‘SKT 5GX 썸머 페스티벌’도본격화한다. SK텔레콤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사용자 혜택을 강화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고자지난 24일부터 ‘5GX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있다.

이를 위해 △부산 해운대 △강원 망상 △충남 대천 △제주 함덕 4곳에 ‘5GX 쿨비치’를 개장한다. SK텔레콤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작년 7, 8월 방문객이 많은 대표 해수욕장을 권역 별로 한 곳씩 선정했다.

허선영 SK텔레콤 통합유통센터장은 “세계 최초 5G 100만 번째 가입 고객을 앞두고, SK텔레콤이 고객들께 한 달 간 초(超)고객혜택을 준비했다”며 “여름휴가철을 맞아 고객과 지역 사회 모두가 상생하는 ‘5G 여름 휴가’를만들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