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5G 브랜드관 전경[사진=LG유플러스]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는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와 제휴를 통해 올해 말까지 3개 지점에 ‘U+5G 브랜드관’을 선보인다.

30일 LG유플러스는 12월 31일까지 메가박스 코엑스, 상암월드컵경기장, 하남스타필드 MX관에 세계 여행 테마로 U+5G 브랜드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MX관 내외부 곳곳에 세계 각국 유명 명소를 구현해 관람객은 간접적으로 세계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에펠탑을 중심으로 한 파리 시내 전경, 일출이 떠오르는 나폴리, 대표 휴양지로 손꼽히는 필리핀 세부 바닷속 풍경, 청명한 자연의 땅 노르웨이에서 바라본 오로라, 자연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꿈의 섬’ 보라보라 등 여행 VR콘텐츠를 영화관에 그대로 옮겨 마치 실제 해외에 있는 듯한 체험이 가능하다.

또 각 지점 매표소 앞에는 △U+VR △U+AR △U+아이돌Live △U+프로야구 △U+골프 등 핵심 U+5G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U+5G 체험존’을 운영한다. 카페처럼 꾸며져 커피 메뉴를 주문하듯이 원하는 5G 서비스를 골라 체험이 가능하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들이 실제 세계 유명 랜드마크로 잠시나마 여행을 떠난듯한 힐링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