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훈 더마펌 대표(앞줄 오른쪽에서 4번째)와 왕홍들의 모습 [사진=더마펌]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고기능성 더마 코스메틱 전문 기업 더마펌(Dermafirm, 대표 차훈)이 지난 26일 중국의 인기 왕홍들을 초청해 강원도 원주기업도시에 위치한 더마펌 공장 투어를 진행했다.

이날 더마펌 공장 투어는 기업 소개와 제조현장 견학 및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된 가운데, 공장을 방문한 왕홍들은 더마펌의 최첨단 제조시설을 둘러보며 제품의 위생적인 제조공정과 품질관리 모습을 본인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개했다.

더마펌 공장 투어를 진행 중인 왕홍들의 모습 [사진=더마펌]
더마펌 공장 투어를 진행 중인 왕홍들의 모습 [사진=더마펌]
더마펌 공장 투어를 진행 중인 왕홍들의 모습 [사진=더마펌]
더마펌 공장 투어를 진행 중인 왕홍들의 모습 [사진=더마펌]

약 3700평 규모 대지에 지상 4층 높이의 규모로 만들어진 더마펌의 원주 공장은 화장품 원료 배합, 충진, 포장까지 원스탑 생산이 가능한 FULL CELL LINE을 갖춘 스마트 팩토리로 설계됐다.

연간 약 2500TON 이상의 규모를 생산할 수 있는 수준을 갖추고 있으며, 펩타이드 원료 및 의료기기 생산 시설도 함께 갖추고 있다. 약 400TON 이상 규모의 화장품을 보관할 수 있는 창고와 물류를 위한 최첨단 설비 및 시스템을 갖춰 국내외에 빠르게 제품 공급이 가능하도록 했고, 모든 공정과 장비, 설비 등은 ISO(CGMP) 기준에 적합하도록 이뤄져 보다 우수한 품질과 안정성을 갖출 수 있도록 했다.

원주 더마펌 공장 외부전경 [사진=더마펌]

더마펌 관계자는 “더마펌의 제품이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소비를 이끄는 중국 왕홍 마케팅을 적절히 활용해 중국 내 소비자의 마음을 더욱 확고히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