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인터내셔널, ‘비키니 풀파티 초대권’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하만 인터내셔널, ‘비키니 풀파티 초대권’ 증정 이벤트 실시
‘JBL TUNE 120’ 구매자 대상, 내달 10월 워커힐 파티 초대
  • 여용준 기자
  • 승인 2019.07.2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만 인터내셔널]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은 신제품 ‘JBL TUNE 120’ 구매자들에게 더위를 날려버릴 ‘비키니 풀파티 초대권’을 증정하는 세일즈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진행되는 이벤트는 11번가, 네이버와 함께하는 ‘JBL TUNE 120 사고, 2019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가자!’로, 31일까지 ‘JBL TUNE 120’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하만 공식판매처인 ‘케이원에이브이’를 통한 구매 제품에 한해서 응모가 가능하다. 총 40명을 선정하여 다음달 10일에 열리는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Night Light with JBL’에 입장할 수 있는 8만원 상당의 초대권을 1인2매씩 증정한다.

JBL 브랜드 관계자는 “JBL TUNE 120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JBL은 이날 풀파티에서 야외 활동에서 즐거움을 더해주는 파티용 신제품 ‘JBL PARTYBOX 1000’을 공개할 예정이다. ‘JBL PARTYBOX 1000’은 전면의 풀패널 라이트닝 이팩트와 직접 비트를 만들 수 있는 상부의 DJ 런치 패드가 특징인 제품이다. 

또 공식 스폰서인 JBL의 브랜드 부스에서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JBL SMASH’, ‘PULSE IN THE BAG’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