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이랜드리테일과 함께하는 우수 농특산물 판매대전
상태바
청도군 이랜드리테일과 함께하는 우수 농특산물 판매대전
  • 정상현 기자
  • 승인 2019.07.2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율 청도군수 [사진제공=청도군]

[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청도군이 지난 26일 청도복숭아를 비롯한 우수 농 특산물을 서울 소비자에게 전시·판매하는 '2019년 이랜드리테일과 함께하는 청도군 우수 농 특산물 판매대전' 개장식 행사를 가졌다.

현재 서울지역에 청도복숭아 CF영상이 TV, 수도권영화관, KTX열차, 이블TV, 인터넷방송 등 각종 홍보매체를 통해 방영되고 있으며, 청도군 우수 농 특산물을 서울 소비자가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전국에 51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유통업체인 이랜드리테일과 함께 협력해 이번 서울시 NC백화점 송파점과 야탑점에서 24일부터 30일까지 1주일간 홍보·판매 행사를 가지게 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율 청도군수를 비롯해 이만희 국회의원, 이종명 국회의원, 박기호 군의장과 의원, 생산자 단체, 재경향우회 이창상 회장과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해 청도군 농 특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맛과 향이 뛰어난 청도복숭아 할인행사 등자지역의 우수한 농 특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해 서울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지역 농 특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대형 유통업체와 협력해 농 특산물 홍보·판촉 행사를 지속적으로 가져 농가 소득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