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비즈니스 가입자 임직원 대상 ‘여름 액티비티 특가’ 행사 실시
상태바
여기어때, 비즈니스 가입자 임직원 대상 ‘여름 액티비티 특가’ 행사 실시
B2B 서비스 ‘비즈니스’ 출시 10개월 만에 가입사 150곳 넘어서
워터파크,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등 액티비티 시설 특가 제공
  • 윤현종 기자
  • 승인 2019.07.28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여름 액티비티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여기어때가 ‘비즈니스’ 가입사 고객들을 위해 깜짝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위드이노베이션이 운영 중인 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가 B2B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비즈니스’ 출시를 맞아 임직원을 대상으로 ‘여름 임직원 깜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여기어때 비즈니스는 가입사 임직원에게 저렴한 가격에 국내 숙박 및 액티비티 예약을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가입사 150여개 약 17만 임직원들 전용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워터파크,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등 극성수기 액티비티 시설 예약을 특가로 내놓는다.

캐리비안베이·서울랜드·원마운트 워터파크 등 대형시설부터 스포츠 융복합 테마파크 스포츠몬스터 등 이색 액티비티 시설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소속 기업이 여기어때 비즈니스에 가입했다면 여기어때 앱내 전용 이벤트 배너에서 원하는 특가 상품을 확인하고 예약하면 된다. 또 기업 직원들은 전국 숙박시설을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고를 수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기업고객 대상의 성수기 국내여행 장려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여기어때는 향후 고객사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