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드이노베이션]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여름 액티비티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여기어때가 ‘비즈니스’ 가입사 고객들을 위해 깜짝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위드이노베이션이 운영 중인 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가 B2B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비즈니스’ 출시를 맞아 임직원을 대상으로 ‘여름 임직원 깜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여기어때 비즈니스는 가입사 임직원에게 저렴한 가격에 국내 숙박 및 액티비티 예약을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가입사 150여개 약 17만 임직원들 전용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워터파크,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등 극성수기 액티비티 시설 예약을 특가로 내놓는다.

캐리비안베이·서울랜드·원마운트 워터파크 등 대형시설부터 스포츠 융복합 테마파크 스포츠몬스터 등 이색 액티비티 시설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소속 기업이 여기어때 비즈니스에 가입했다면 여기어때 앱내 전용 이벤트 배너에서 원하는 특가 상품을 확인하고 예약하면 된다. 또 기업 직원들은 전국 숙박시설을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고를 수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기업고객 대상의 성수기 국내여행 장려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여기어때는 향후 고객사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