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숙소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가 전국 숙소를 대상으로 엄선해 추천하는 ‘블랙’ 등록 업체가 100여곳을 넘어섰다. 

여기어때는 지난해 9월 선보인 ‘여기어때 블랙’ 서비스가 출시 이후 10개월만에 109곳 숙소가 블랙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프리미엄 숙소 발굴·인증·소개를 목표로 시작한 이 서비스는 ‘단 하루의 휴가가 주어진다면’이란 슬로건으로 여기어때 숙소 전문가의 엄격한 평가 하에 발굴, 소개하는 서비스다.

여기어때 블랙은 호텔과 풀빌라를 포함한 고급펜션 등 숙소가 포함된다. 블랙 선정에는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지닌 호텔이거나 이색 경험을 선사하는 리조트와 풀빌라, 운영자 철학이 투영된 펜션 등 70여개 평가 항목과 전문 큐레이터 현장 검증이 통과한 곳만 블랙 프리미엄 숙소로 등록된다.

또 블랙 앱 화면도 전면 개편한다. ‘프리미엄 숙소 소개 배너’를 추가해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특가와 룸 업그레이드·조식·추가인원 무료 등 혜택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숙소를 중심으로 배너를 설계해 운영한다”며 “고객은 프리미엄 숙소를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