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멤버 대성.[사진=연합뉴스]

YG엔터테인먼트에 악재가 이어지고 있다. 승리 버닝썬 사태와 양현석 전 대표 성접대 의혹에 이어 이번에는 대성이 주인공이다.

그룹 빅뱅 멤버 대성이 2017년 매입한 강남 건물에서 불법 유흥업소가 운영되고 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종편채널 ‘채널A’는 25일 대성이 2017년 310억원을 주고 매입한 건물에서 불법 유흥업과 성매매 알선이 이뤄지고 있는 정황을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채널A에 따르면 해당 건물 5~8층은 각종 식당과 사진관 등이 입주해 있다. 그러나 외벽에 관련 간판이 없고 엘리베이터는 해당 층이 눌리지 않는다. 8층은 사진관으로 등록돼 있으나 철문이 있어 들어갈 수 없게 돼 있다.

건물 매매를 중개한 부동산 관계자는 “대성은 건물주일뿐 건물 내 영업 행위와는 무관하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부동산 관계자들은 “건물을 구입할 때 층별로 어떤 업체가 장사를 하고 있는지 모두 확인한다”고 말했다. 유흥업소 운영 사실을 알고 있었을 것이라는 주장이다.

강남구청은 대성 소유 건물 단속을 실시하고 위법 사항이 적발되면 행정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대성은 현재 군복무중으로 오는 12월 전역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