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넥슨은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에 대규모 여름방학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대표팀 모드에 PvE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스쿼드 배틀’이 업데이트된다.

스쿼드 배틀은 기존 리그에만 있던 PvE 모드를 더욱 폭 넓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추가된 콘텐츠로, 다른 유저 대표팀 스쿼드 및 스페셜 스쿼드 인공지능(AI)와 대결하는 모드다.

첫 번째 스페셜 스쿼드는 FIFA 온라인 4 공식 홍보 모델이자 U-20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이강인 선수가 선정한 베스트 11 선수들로 구성된다.

스쿼드 배틀은 난이도 및 매치 결과에 따라 포인트를 차등 지급하며 시즌 종료 시 소속된 디비전과 순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한다.

팀 컬러를 충족하는 선수 보유 시 능력치 혜택을 얻을 수 있고 적용 조건을 4단계로 나눠 설정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여기에 거래 및 강화를 할 수 없고 특정 기간과 경기 수가 정해진 임대 선수를 추가했다.

FIFA 온라인 4 M에는 대표팀 매니저 모드를 추가해 PC 온라인과 랭크를 연동했고 메인 화면에서 팀 전술 설정이 가능하도록 변경했다.

2019 KFA 클래스에 이강인 선수를 포함한 U-20 대한민국 남자 축구 대표팀 선수 21인을 추가했다.

넥슨은 새로운 선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9KFA U-20 ALL 선수팩 (5강) 1개, 19KFA U-20 ALL 선수팩 5개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FIFA 온라인 4 M 1주년 기념 이벤트로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FIFA 온라인 4 M’에 접속 및 PC 온라인 접속 시간에 따라 19TOTS 포함 7월 버닝 Top Price 300, 19TOTS, TC, GR 클래스 OVR 87+ 선수팩’, ‘BP카드 15,000,000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는 ‘확률 반반 BP 카드 (500만 or 1000만 BP)’를 추가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