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대규모 전투 콘텐츠 ‘월드 진영전’ 공개
상태바
리니지M, 대규모 전투 콘텐츠 ‘월드 진영전’ 공개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07.2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씨소프트]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엔씨소프트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월드 진영전’을 공개했다.

24일 엔씨에 따르면 월드 진영전은 리니지M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마지막 순서로 공개하는 콘텐츠다.

같은 월드(10개 서버)에 속한 최대 1000명 이용자가 공격과 수비 진영으로 나뉘어 전투를 펼친다.

엔씨는 다음달 7일 정기점검 전까지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부터 10시까지 30분 동안 ‘월드 진영전’을 이벤트로 선보인다.

70레벨 이상 이용자가 ‘월드 던전’ 메뉴를 선택해 ‘월드 진영전’에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는 ‘에르자베 진영(공격)’과 ‘샌드웜 진영(수비)’에 각각 500명씩 무작위로 배치된다.

‘에르자베 진영’에 속한 이용자는 ‘약한 샌드웜’ 또는 ‘샌드웜’을 처치하면 승리한다. ‘샌드웜 진영’ 이용자는 전투 종료시까지 두 보스 몬스터를 보호하면 이길 수 있다.

이용자는 ‘병사’로 전투를 시작해 상대 진영의 이용자와 몬스터를 처치할수록 포인트를 얻는다. 누적 포인트에 따라 ‘대장’, ‘사단장’, ‘군단장’으로 계급이 상승한다.

10만 포인트를 모아 ‘군단장’이 된 이용자는 스턴 효과와 광역 공격이 가능한 ‘에르자베·샌드웜 권능 IV’ 스킬을 얻고 캐릭터 능력치가 상승한다.

엔씨는 ‘월드 진영전’ 결과에 따라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승리 진영 이용자는 획득 포인트에 따른 보상(미스터리 변신카드 영웅·희귀, 희귀 변신카드 상자 등)을 받는다.

패배 진영 이용자는 ‘명예 코인’, ‘변신 제작 코인’ 등이 담긴 ‘진영전 참여 보상 상자’를 받는다.

보스 몬스터(샌드웜, 에르자베)를 처치한 이용자는 신규 전설 등급 아이템(샌드웜의 완력 가더, 에르자베의 수정구·민첩 가더)과 ‘거대 여왕 개미의 금빛·은빛 날개’, ‘흑정령의 수정(아머 브레이크)’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