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프리스타일2’ PC방 혜택 대개편
상태바
조이시티, ‘프리스타일2’ PC방 혜택 대개편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07.2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조이시티]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에서 여름방학 업데이트 2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놀이공원 콘셉트로 꾸며진 새로운 UI(유저인터페이스) ‘프투랜드 대소동’을 선보인다.

‘프투랜드 대소동’에서 ‘상대방 점수 맞추기’, ‘상자 육성 이벤트’ 등 총 5종의 이벤트가 다음달 21일까지 펼쳐진다.

이벤트 보상 ‘프투 코인’을 수집하면 ‘셔플카드’, ‘올스타 코인’을 포함해 ‘기간제 능력치 아이템’, ‘세레모니 아이템’ 등이 다양하게 주어진다. 

신규 유저 성장 지원을 위한 시스템도 개선된다.

신규 유저가 레벨업 할 때마다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24레벨 달성 시 특별 보상으로 ‘점핑 카드팩 위시카드’가 제공된다.

점핑 카드팩 위시카드를 통해 카드 강화 및 포지션 별 최적 하부 옵션 능력치가 들어있는 점핑카드 중 원하는 카드팩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PC방 게스트 로그인 도입 및 전용 혜택 개편으로 접속 활성화를 이끈다.

PC방 게스트 자격으로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편하게 게임에 참여 가능하다. 24레벨과 50레벨 게스트 캐릭터를 생성, AI와 함께하는 ‘협동 모드’를 비롯해 다른 유저와의 ‘경쟁 모드’ 등 원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PC방 접속 유저에게는 판수 별로 ‘금고 상자’ 및 ‘PC방 코인’이 주어진다.

‘금고 상자’로 ‘셔플 카드’, ‘포일변경권’ 등 아이템을 얻게 된다. 획득한 코인은 PC방 코인샵을 통해 '올스타 월드 위시 카드' 외에도 9월 26일까지 ‘40레벨 유즈키 캐릭터’로 교환할 수 있는 등 이용 혜택이 확대된다.

‘오드덕 커스텀 볼’이 새롭게 출시된다.

오드덕 커스텀 볼은 이펙트가 나오는 농구공이다. 10회 플레이마다 10개씩 지급되는 ‘깃털 날개’를 100개 수집 시 ‘오드덕 날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프리스타일2 여름방학 업데이트 2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