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인기 만화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해’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SSR '마물의 다스리는 자' 리무루=템페스트, SSR '파괴의 폭군(디스트로이)' 밀림 나바, SSR '키진' 베니마루, SR '요마족(슬라임)' 리무루=템페스트 등 4종 전생슬 캐릭터를 선 보인다.

SR 리무르 템페스트는 출석과 퀘스트 보상 및 뽑기에서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처음으로 오리지널 캐릭터 SSR '재앙을 부르는 자' 마술사 릴리아도 추가됐다. 출석과 퀘스트 보상, 뽑기 등으로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월드와 스토리도 선 보인다.

이용자들은 콜라보 메인 스토리와 서브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콜라보 섬멸전에서는 보스 ‘이플리트’를 물리치고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교환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콜라보 영웅들 체험 스테이지도 준비했다. 체험 스테이지에서는 미션을 클리어 하고 콜라보 캐릭터를 성장시키기 위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