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준상 기자] 한국카카오은행(카카오뱅크)이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이자 2배' 이벤트에 돌입했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이자 2배' 이벤트는 기존에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자정 사이 개설자에 한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었으나 이날 오전 0시부터 자정까지로 시간을 변경했다. 신규 개설된 26주 적금에 이자를 2배로 주는 이벤트다.

기존 26주 적금 가입자도 참여가 가능하다. 기간 내에 신규 가입만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이벤트 기간 동안 적금을 2개 넘게 개설하면 처음 개설된 1건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6주적금 만기 달성시 자동이체된 금액에 대해 이자만큼 캐시백이 지급된다. 자동이체되는 금액 외 추가납입 금액에 대해서는 캐시백이 제공되지 않는다. 중도해지 또는 자동이체를 실패한 경우에는 지급되지 않는다. 

이번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 이자 2배' 이벤트는 1000만 고객 달성 기념으로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천만위크 이벤트'의 일환이다.

한편 카카오뱅크는 내일(25일)에는 `해외송금 비용 완전 무료` 26일에는 `간편 이체하면 `나이키맥스` 추첨 증정 26일과 27일에는 `카카오페이지 영화/웹툰/소설 마음껏 보기·카카오헤어샵 헤어컷 300원·카카오 T택시 요금 걱정 끝·카카오톡 아이스크림 선물 시 나도 하나 더, `카카오 이모티콘` 득템 등의 혜택 중 하루 당 1개씩 선택 등이 각각 진행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