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동국제약은 여름철 야외활동 성수기를 맞아 습윤 드레싱제 마데카습윤밴드와 모기 및 진드기 기피제 디펜스벅스 구매 고객을 위한 ‘OK캐쉬백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데카습윤밴드와 디펜스벅스 제품 내 동봉된 상품 포인트 쿠폰의 적립을 신청하면 3배로 적립해 주는 행사로, 참여자에게 해당 상품 포인트 100포인트 외에 2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제품 구매고객은 다음 달 31일까지 OK캐쉬백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OK캐쉬백, 시럽 월렛)을 통해 적립 신청할 수 있으며, 두 제품 모두 적립할 경우 별도의 교차 포인트인 300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또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마데카솔 TV 광고를 시청하면 매일 선착순 10,000명에게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해주는 추가 이벤트와 누구나 응모 가능한 경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OK캐쉬백, 시럽 월렛) 내 안내문을 참고하면 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마데카습윤밴드와 디펜스벅스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제품의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인 ‘마데카습윤밴드’는 상처의 크기와 종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원단의 습윤 드레싱제이며,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특히 제품의 가장자리를 얇고 비스듬하게 만드는 베벨링 공법을 적용해 피부에 잘 밀착되어 말리는 현상이 적고 미관상 깔끔하고 비용면에서도 효율적이다.

상처 부위에 제품을 붙일 때는 손잡이 역할을 하는 삽지를 적용해 사용 시 오염의 가능성을 최소화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