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고객 요구 반영한 굴착기 ‘ECR88D PRO’ 출시
상태바
한국 고객 요구 반영한 굴착기 ‘ECR88D PRO’ 출시
주요 부품, 3년 또는 6000시간 보증 연장 제공
  • 윤진웅 기자
  • 승인 2019.07.2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CR88D PRO. [사진=볼보기계건설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24일 9.2톤급 소선회 크롤라 굴착기 ECR88D PR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ECR88D PRO는 한국 고객의 요구 사항을 최대한 반영하고 국내의 다양한 현장에서 철저한 테스트를 거쳐 출시됐다. 국내에선 가장 처음으로 유럽 배기가스 규제 기준의 친환경 엔진을 장착하고, 저배기가스와 미세 먼지 저감 기술을 적용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지능형 유압 시스템은 메인콘트롤 밸브와 각종 작업 장치가 유기적으로 연동한다. 특히, 평단 작업 및 되메우기 작업 시 향상된 조작성 및 빨라진 복합 작업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해진다.

이 밖에도 ECR88D PRO는 후방 카메라와 실내 모니터를 기본 적용하고, 후방 시야 간섭이 없는 콤팩트한 에어 콤푸레샤 탱크를 장착하여 운전자의 작업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또, 소선회 전용 상부 프레임과 카운터웨이트를 장착하고, 고강도 하부 프레임과 하부 주행체를 적용해 내구성 및 안정성을 높였다.

임재탁 볼보건설기계 국내 영업 서비스부문 부사장은 “운전 숙련도가 높은 한국의 프로페셔널 고객들의 기대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고 자신한다”며 “앞으로도 한국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여 제품의 성능 및 사양을 향상시키는 작업을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주요 부품에 대해 3년 또는 6000시간 보증 연장을 제공한다. 배기가스 저감 관련 특별 부품은 최대 1만5000시간까지 최소한의 부품 비용으로 제공되는 보증 연장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