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시아나항공]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24일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캐빈승무원들은 자녀 동반 최고의 여행지로 하와이를, 배우자∙연인 동반 최고 여행지로는 파리를 손꼽았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달 3일부터 16일까지 2주동안 캐빈승무원 2163명을 대상으로 추천 여행지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 결과 ‘알뜰 여행족’을 위한 여행지로 전체 응답자 2163명 중 절반이 넘는 1238명이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를 선택했다. 배우자∙연인과의 추억여행 여행지 및 ‘열혈 쇼핑족’을 위한 여행지 2개 항목에서는 프랑스의 대표 도시 파리가 뽑혔다.

가장 관심을 끌었던 ‘아이들과의 가족여행’ 여행지와 ‘욜로(Yolo)족’을 위한 여행지에 대한 설문에서는 하와이와 뉴욕이 각각 1위를 차지했다. 태국 방콕은 ‘부모님과의 효도여행’ 여행지로 뽑혔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 승무원들의 추천 여행지가 늦은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길 희망한다”며 “아시아나항공은 이들 휴가객의 아름다운 추억여행에 동행하고자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