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기출500제 한능검 고급’ 교재 출간
상태바
이투스교육,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기출500제 한능검 고급’ 교재 출간
  • 김용호 기자
  • 승인 2019.07.2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투스교육]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입시교육업체 이투스교육(주)은 오는 31일 최태성 강사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최신 기출문제를 수록한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기출500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1·2급)’ 교재를 출간한다고 밝혔다.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기출500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1·2급)’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기출문제를 풀어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2016년 제34회 시험부터 2019년 43회까지 총 10회, 500문항을 수록했다.

최태성 강사는 누적 수강생 수 500만명(이투스 및 EBS 합계)으로 한능검 시험 분야 수강생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큰별쌤 한능검’ 시리즈는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등 주요 온라인서점의 한능검 관련 도서 중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아울러 ‘큰별쌤 한능검’ 시리즈 중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1·2급) 상'은 이투스북을 비롯해 YES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에서 7월 주간/월간 판매량 1위에 올라있다.

한능검 시험은 중요한 내용이 반복 출제되기 때문에 기출문제 풀이가 중요하기에 이투스교육은 이번 교재의 해설에 많은 신경을 썼다고 밝혔다.

문제에 제시된 자료에서 정답을 찾을 수 있는 핵심 키워드를 보여주는 ‘정답 잡는 키워드’, ‘상세한 선택지 해설’, 빈출 선택지를 통해 답을 찾는 시각을 키우는 ‘기출 선택지+α’, 중요 내용을 정리한 ‘핵심 개념’ 등을 상세히 실어 수험생들이 기출문제 풀이와 함께 시험에 완벽히 대비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최태성 강사는 “수험생들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마무리 단계가 기출문제 풀이”라면서 “이 과정에서 촘촘한 해설과 내용 정리를 통해 자신이 공부한 내용을 점검하고 놓치는 부분 없이 확실히 마무리하는 데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기출문제집을 집필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투스교육은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기출500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1·2급)’ 교재 출간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스펙업’ 커뮤니티에 게시된 이벤트 게시글에 이번 교재에 대한 기대평을 쓰고 이벤트 참여정보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별별한국사 기출500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1·2급)’ 교재(1인 1권)를 증정한다.

또, 이투스북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인스타그램 친구를 댓글로 소환해 함께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이번 교재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교재 수령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샷을 게시해야 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북 인스타그램 및 스펙업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