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관계자가 쉘위골프in괌을 홍보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에서 골프 레슨 예능 ‘쉘위골프in괌’을 시작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쉘위골프in괌’은 프로 골퍼 전지선, 정현우 프로를 비롯해 모델 박노혁과 최광천이 출연해 실제 괌에 위치한 골프장에서 레슨을 진행한다.

골프 중급자를 대상으로 △미스샷 △트러블샷 △벙커샷 등 다양한 상황에서 스윙법과 △스코어 관리 △새롭게 바뀐 골프룰 등 실전 라운딩에 중요한 꿀팁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 라운딩 시 필참해야 하는 아이템부터 골프클럽이 손상되지 않도록 짐을 싸는 법, 한국인이 자주 찾는 동남아, 중국, 괌 등 나라별 골프장 특징과 주의점까지 처음으로 해외에 골프여행을 떠나는 골프 팬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10분 내외 ‘쉘위골프in괌’ 콘텐츠는 24일부터 5주동안 U+골프 내 ‘단계별 영상’ 메뉴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두 편씩 공개한다. 스크린골프존 채널(U+tv 115번)에서는 오는 31일부터 시청이 가능하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지난 해 공개한 골프 초급자를 위한 ‘쉘위골프’ 시즌1이 많은 호응을 받아 중급자를 위한 시즌2를 준비하게 됐다”며 “골프 중계 외에도 U+골프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새로운 시도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