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기초영어 및 외국어 교육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에서 신규 강의 ‘이시원의 여행영어’를 출시했다.

‘이시원의 여행영어’는 기초영어 회화 강의로 이미 검증된 이시원 대표 강사가 캐나다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강의로, 여행뿐만 아니라 일상 회화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만능패턴 22개와 여행 시 회화 팁까지 배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시원스쿨은 ‘이시원의 여행영어’ 출시 기념으로 강의를 10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참여만으로 강좌 할인권 및 이용권, 신간 도서까지 받을 수 있는 실시간 검색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에 ‘시원스쿨 천원’을 검색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되는 내용으로, 퀴즈 정답은 네이버 브랜드 검색 창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약, 이벤트 기간 내 ‘시원스쿨 천원’ 키워드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10위 이내에 진입할 경우, 검색 결과 창에 ‘이시원의 여행영어’ 강의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가 즉시 나타나고, 접속을 통해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시원스쿨은 이와 별개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이시원의 왕초보 여행영어’ 도서 1권 △‘기적의 영단어 100강’ 강좌 1개월 이용권 △시원스쿨 기초영어 전 강좌 7일 이용권 △시원스쿨 단과 강좌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경품이 제공된다. 강의 쿠폰은 즉시 발급되며, 도서는 배송비 본인 결제 후 수령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