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고다교육그룹]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파고다교육그룹의 중국어 자기주도학습 전문 브랜드 차이랑이 ‘여름학기 맞이 통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차이랑은 오는 31일까지 차이랑 캠퍼스에 신규 등록하는 회원 500명에게 핸디선풍기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5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500명)을 선착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에어팟2를 선물한다.

SNS 소문내기 이벤트는 차이랑 SNS 친구 추가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통큰 이벤트 이미지를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한 뒤 차이랑 블로그에 참여 정보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차이랑은 전국 차이랑 캠퍼스를 대상으로 간식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8월 14일까지 신규 회원이 10명 이상 모이면, 해당 캠퍼스 30곳에 도미노피자를 보내주는 내용이다.

박경수 파고다교육그룹 FC사업부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중국어를 처음 시작하려는 차이랑 신규 회원들에게 시원한 감사의 선물을 준비했다”며 “올 여름 무더위에도 차이랑 캠퍼스 회원들이 열심히 중국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차이랑 중국어의 ‘여름학기 맞이 통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차이랑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