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프리미엄 웨딩기업 아펠가모는 신규 방문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방문 당일 아펠가모 뷔페와 생맥주 무제한 시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아펠가모]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2020년 1~2월 예식 신규 상담고객들을 대상으로 아펠가모 전지점에서 진행되며, 당일 시식 기회와 더불어 고객들에게 아펠가모 시그니처향을 느낄 수 있는 페이퍼 디퓨저 5종 세트가 함께 선물로 증정된다.

아펠가모의 시그니처 향 ‘The moment of your life’는 은방울꽃에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서, 예비 부부에게 찬란한 결혼행진의 기쁨과 설렘을 선사한다.

아펠가모 당일시식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아펠가모 블로그에 방문하여 해당 포스팅에 댓글로 상담신청을 하면 된다.

아펠가모는 고객들 사이에서 ‘맛있는 웨딩’이라 불릴 만큼 피로연장에서 제공되는 식사의 퀄리티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디저트를 포함한 17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며, 무엇보다 5성급 호텔 출신의 셰프들이 즉석에서 요리하여 제공하는 라이브 키친을 통해 아펠가모의 ‘맛있는 웨딩’을 눈으로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아펠가모 전지점에는 하객들이 직접 시원한 생맥주를 따라 마실 수 있는 생맥주 탭이 제공되고 있다. 이와 함께 아펠가모 공덕에서는 생맥주뿐만 아니라 와인까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아펠가모 관계자는 “결혼식에서 하객들에게 제공되는 피로연 음식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고객들이 아펠가모의 메뉴를 미리 맛보고 만족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금번 당일 시식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맛있는 웨딩’ 아펠가모의 피로연 서비스에 대한 선호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펠가모는 국내 프리미엄 웨딩 시장을 대표하는 웨딩 전문 기업이다. 그 동안 1만 번의 웨딩을 진행했고 매년 100만 명의 고객들로부터 프리미엄 웨딩홀로서의 가치를 인정 받고 있다. 2011년 아펠가모 잠실 런칭 이후 광화문, 반포, 선릉, 공덕에 지점을 보유해 각 지점마다 다른 컨셉과 스타일로 예비부부의 이목을 끌고 있다. 호텔형 컨벤션 스타일의 아펠가모 잠실, 채플 스타일의 아펠가모 반포·광화문, 어반스타일의 아펠가모 선릉, 그리고 2018년에 오픈한 로마네스크 스타일의 아펠가모 공덕은 세련된 감각과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