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과 아이가 여름 대표 과일 기획전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거봉 포도, 자두, 초록사과 등 여름 과일 할인전을 홈플러스에서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올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여름철 대표 과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여름철 대표 과일 기획전은 달콤한 향에 풍부한 수분과 비타민으로 지친 여름에 꼭 필요한 포도·자두·초록사과로 구성됐다.

씨 없는 거봉 포도(1.5kg)는 1만2990원에 선보이며 자두(1.5kg)는 5990원, 초록사과(5~12입)는 9990원에 판매한다. 

또한 마이홈플러스신한‧신한BC‧홈플러스삼성‧삼성카드 등 제휴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포도 1만990원, 자두 1000원 할인해 499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홈플러스는 ‘과즙美 폭발 왔썸머’와 ‘싸데이’, ‘오늘의 특가’ 등 추가 기획전으로 천도복숭아·복숭아·참외 등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강형석 홈플러스 과일팀장은 “더운 날씨에 입맛이 떨어질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상큼한 맛과 풍부한 과즙의 여름철 과일을 준비했다”며 “뛰어난 품질의 상품을 엄선하고 합리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판매량도 높아질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