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오는 11월 30일 까지 20주간 해외주식에 관심 있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QV 해외주식 이벤트(시즌2)’를 진행한다. [사진=NH투자증권]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NH투자증권은 11월 30일 까지 20주간 해외주식에 관심 있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QV 해외주식 이벤트(시즌2)’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최근에 실시한 실전투자대회를 통해 해외주식에 관심이 높아진 분위기에 맞춰 진행된다. NH투자증권 영업점 계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 가운데 누적으로 3000만원 이상 거래한 100명의 고객에게 휴대용 무선공기청정기 또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한 타사에서 NH투자증권으로 해외주식 1000만원 이상 대체 입고한 고객에게는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허경석 NH투자증권 영업지원부 부장은 “고객들이 NH투자증권과 함께 글로벌 투자에 대한 눈을 넓히고, 쉽고 빠르게 해외주식 투자 시스템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