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K레저]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이천 테르메덴이 리뉴얼한 ‘테르메덴 풀앤스파’로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여름 캠핑 시설이 눈길을 끈다. 숲속 캠핑단지는 기존 대비 2배 규모로 확장하고 총 30동 카라반을 설치했다. 카라반 내부 침구 및 어메니티를 호텔급으로 구비했으며, 목재 데크, 의자, 조명까지 감성 캠핑을 만끽할 수 있도록 고려해 조성했다.

이번 리모델링으로 스파시설도 좋아졌다.

특히 실외스파는 기존 3966㎡에서 1만2231㎡으로 약 3배 규모로 확장했다.

총 6개 테마로 △인피니티풀 △아쿠아바 △풀파티 시설 등 2030세대가 선호하는 최신식 시설과 △파이어배스 △키즈 웨이브볼풀 △스플래쉬풀 등 800여평 규모 키즈 워터플레이존을 구성했다. 또 선베드와 카바나를 확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고객 편의를 높였다.

실내 시설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찜질시설을 추가했다. △편백나무방 △황토방 △소금방 △맥반석방 등의 찜질 도크 외에 △패밀리홀 △릴렉스룸 △안마의자룸 △키즈라이브러리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시설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로비와 락카 등 고객 편의시설도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변화시켰다.

테르메덴 풀앤스파 관계자는 “숲 속 노천 온천 장점을 부각하는 세련된 디자인과 최신식 카라반 시설 등을 추가해 방문객들에게 큰 만족을 주는 풀앤스파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AK레저]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