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로투세븐]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고객과 밀접한 소통을 위해 제로투세븐이 유튜브를 개설하고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로투세븐이 알로앤루TV와 알퐁소TV 유튜브 채널 오픈을 기념해 21일까지 알로앤루‧알퐁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제로투세븐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다. 미션을 수행한 고객은 유튜브 구독자 수가 포함된 스크린샷 이미지를 알로앤루 또는 알퐁소 인스타그램 DM으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여름 휴가철 해변에서 입히기 좋은 알로앤루 ‘레드캡 비치가운’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제로투세븐은 영상으로 소개되는 시즌별 자사 제품들은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주기적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 Z세대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대에서 영상 콘텐츠 소비량이 높은 가운데, 고객들과 보다 원활하고 재미있게 소통하기 위해 알로앤루TV와 알퐁소TV를 시작하게 됐다”며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꾸준하게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