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골든블루 워너스 컵 2차 대회’ 우승을 한 김민수가 트로피에 입을 맞추고 있다. [사진=골프존]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은 지난 12일~13일 양일 간 대전 유성구 소재 골프존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열린 남녀 혼성 스크린골프 대회 ‘2019 골든블루 위너스 컵 2차 대회’에서 김민수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김민수는 최종 5업을 기록하며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2위 순범준이 후반 라운드에서 2업을 따내며 추격했지만 김민수는 14번홀까지 역전을 허용하지 않고 우승을 확정 지었다.

이번 대회 우승을 차지한 김민수는 지난해 '정관장 지투어 6차 대회'에서 우승한 적이 있는 실력자다. 우승상금 1500만 원과 최고급 펠리스 침대, 지투어 1000포인트를 부상으로 획득했다.

지난 1차 대회 우승자로 기대를 받았던 최민욱은 아쉽게도 3위에 그쳤다. 이밖에 △볼빅 영플레이어상 송명규 △루디프로젝트 페어플레이어상 심보현 △1879 데일리 베스트상 금동호 등이 각각 특별상을 차지했다.

김민수는 우승 소감으로 “1년 만에 다시 지투어 우승을 차지해 매우 기쁘다”며 “차분히 플레이를 펼친 게 우승에 도움이 됐다. 앞으로 남은 경기도 열심히 해서 연말에는 좋은 기록 세워보겠다”고 말했다.

하반기에 이어질 '2019 골든블루 위너스컵 3차 대회'는 9월 7일, 마지막 4차 대회는 11월 16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