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투스교육]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8월 13일까지 웹개발팀 웹개발 담당 신입, 경력직을 모집한다. 

지난해 문의선 전 NHN엔터테인먼트 커머스사업부본부 이사를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영입하며 데이터 통합과 온라인 강의 학습 부가서비스를 개발하는 등 IT 부문의 역량을 강화 중에 있는 이투스교육은 이투스의 웹/모바일 웹개발 업무를 채용 예정 중에 있다.

해당 업무는 웹 프로그램 개발 6년 이내의 경력직을 대상으로 하나, 신입도 지원 가능하다.

이투스교육의 이번 채용은 자바와 JSP 개발이 가능하며 ▲관계형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RDBMS) 개발능력 ▲HTML/XML/Javascript 등 웹페이지 이해 능력 및 개발기술 ▲Javascript 프레임웍 구조와 알고리즘을 이해할 수 있는 개발 경험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러닝사이트 또는 전자상거래 사이트 개발 경력 ▲ASP 웹 개발 경력 ▲MSSQL 개발 경력 외에 ▲대용량 데이터 핸들링 경험자 ▲모바일웹, 모바일앱 개발 경험자는 채용시 우대된다.

이투스교육은 채용시 합리적인 이유없이 학력을 차별하지 않으며, 장애인과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 희망자는 홈페이지를 통한 서류접수를 접수하면 되며, 서류전형과 실무진 및 임원의 면접을 거쳐 합격이 결정된다.

이투스교육은 웹개발 뿐 아니라 에듀테크와 모바일앱 관련 개발 인력을 계속 충원할 계획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