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바이 플리마켓 모습 [사진=AK플라자]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AK&홍대가 12~14일 3일간 1층 필로티 행사장에서 핸드메이드 쇼핑몰 ‘아이디어스(IDUS)’와 함께 “마켓바이_푸른 바캉스” 행사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디어스는 매월 260만명이 이용하는 인터넷 쇼핑몰로 9000여명 작가가 입점해 각종 수공예품과 수제 먹거리, 농축수산물에 이르기까지 14만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AK&홍대 행사에서는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던 수공예 작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플리마켓이다. 작가 67명이 ‘푸른 바캉스’를 모티브로 한 작품을 손수 제작해 판매 할 예정이다. 총 70개 대규모 부스로 꾸며지는 행사장에는 ‘액세서리’, ‘도자기 공예’, ‘팻 패션 아이템’,’젤 캔들’, ‘전통공예’ 등 다양한 장르 작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디어스 앱 회원이면 누구나 ‘꽝 없는 뽑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고 ‘핸드메이드 작품’, ’1만원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13~14일 이틀간 행사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르타오’, ‘베질루르’ 아이스크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AK&홍대 관계자는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아이템들을 선보여 개성 넘치는 홍대 고객관심을 모을 계획이다” 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