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가 11일 밤 9시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마감한다.

모집은 외국어계열의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와 사회계열의 ▲경영회계학과 ▲지방 행정·의회 학과 ▲마케팅·광고학과 ▲산업안전학과 등 총 10개 학부(과)에서 이뤄진다.

지원 희망자는 사이버한국외대 홈페이지(PC, 모바일)에서 입학원서 작성, 전형료 납부, 자기소개서 작성, 학업소양검사 응시 등 단계별로 절차를 완료하면 가능하며, 구비서류는 방문 혹은 등기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서류는 사이버한국외대 입학학생처 방문 또는 등기우편(소인일까지 인정)으로 제출하면 된다. 국내 대학증명서류에 한해 온라인 제출도 가능하다.

밤 9시 이후에는 원서작성 및 수정, 학업소양검사 응시, 자기소개서 작성이 불가하다.

합격자는 자기소개서 70점, 학업소양검사 30점을 합산해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한다.

합격자 발표는 7월 18일 오전 11시 예정으로 홈페이지, 이메일, SM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강신청 및 합격자 등록(입학금 및 수업료 납부)은 합격자 발표 후부터 7월 24일까지 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