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홈쇼핑모아, 올해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 발표
상태바
[스타트업] 홈쇼핑모아, 올해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 발표
모바일로 가장 많이 시청한 홈쇼핑 방송 ‘에셀리아 19SS 정장’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07.1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버즈니]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버즈니가 올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을 발표했다.

11일 버즈니에 따르면 인기상품은 올해 상반기 홈쇼핑 및 T커머스 14곳에서 방송한 상품 중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모바일 주문 건수를 기준으로 집계했다.

먼저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메이시크 아이브로우 틴트’가 인기 상품으로 선정됐다.

패션· 잡화 부문에서는 ‘C2 하이 쿨링 데님’이었고, 가전·디지털 부문에서는 ‘차홍 헤어시스템 올 힛 롤링 스타일러’가 1위를 차지했다.

식품·건강 부문에서는 ‘임성근의 영양 특 소갈비탕’이 생활 주방 부문에서는 ‘헬로키티 NEW 골드라벨 4겹 30롤’이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상반기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모바일로 가장 많이 시청한 방송으로는 CJ오쇼핑에서 방송한 ‘윤세아의 에셀리아 19SS 정장’이었다.

GS SHOP ‘김남주X모르간 New 수트 컬렉션’과 현대홈쇼핑의 ‘AK앤클라인 뉴욕 트렌치 코트’도 높은 방송 시청 수를 기록했다.

홈쇼핑모아는 오는 15일까지 K쇼핑과 함께 모아위크를 진행한다.

이 기간 홈쇼핑모아에서 K쇼핑 방송상품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