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푸드빌]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여름을 맞아 계절에 어울리는 음료를 더플레이스에서 선보인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7월 델리지오소 과일 음료 3종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델리지오소는 ‘맛있다’를 뜻하는 이탈리아어로, 매월 이탈리아 밀라노 스타일의 식문화를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이번 신제품은 밀라노 스타일의 주스바에서 신선한 과일로 만든 시원한 음료를 즐긴다는 ‘밀라노 주스바’ 콘셉트로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를 준비했다.

‘썸머 플럼’은 자두베이스에 자두를 큼지막하게 썰어 넣어 새콤달콤한 자두향을 더욱 살렸다. ‘피치 펀치’는 제철 천도 복숭아와 생 바질 잎이 조화롭게 어우지게 했다. ‘라임 모히또’는 라임 슬라이스를 듬뿍 넣고 상쾌한 민트로 마무리 한 깔끔한 칵테일이다.

7월 델리지오소를 맞이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매장에서 출시 음료를 주문하면 보틀을 소진 시까지 15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오피스 인근 매장에서는 ‘서프라이즈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스타그램에 ‘우리 회사에 밀라노 주스바의 시원한 음료가 필요한 이유’를 써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의 회사에 깜짝 방문하고 음료 최대 30잔을 제공한다. 오피스상권 매장(여의도IFC몰, 코엑스, 광화문, 서울스퀘어점) 인근 회사에 한해 진행한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과일로 시원한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일상 속 재미를 느끼고 무더위도 날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