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다르]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안다르가 10일 단 하루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과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는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룩과 스트리트룩의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시에 안다르 뮤즈들이 추천하는 바캉스룩과 휴가 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는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도 연다.

이벤트 모두 이날부터 11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만 진행한다.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안다르가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는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으로, 신세경이 TVC에서 착용한 에어쿨링 레깅스와 에코 티셔츠를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일드 트레이닝팬츠, 러플 슬리브스 등 다양한 베이직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과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 제품 소진 시 조기 품절되며, 타임세일 종료 후엔 정상가로 판매된다.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는 이번 여름휴가에 함께하고 싶은 뮤즈 스타일을 선택해 추첨을 통해 뮤즈들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100만원 상당 여름휴가 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다.

‘비치룩’의 신세경 스타일과 ‘호캉스’ ITZY(있지) 스타일, ‘시밀러룩’의 소이현 스타일, ‘트래블룩’의 신애련 대표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자 선착순 1000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참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안다르 워터레깅스’ 검색 후 ‘댓글 적는 곳’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7일 수요일에 발표된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무더위가 성큼 다가온 7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바캉스룩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여름 잇 아이템인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