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셀퓨전씨]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셀퓨전씨는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공식몰을 통해 ‘셀세이셔널’한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부터 6일간 매일 오후 2시 셀퓨전씨의 인기 선크림 3종을 비롯해, 카밍 다운 크림, 아쿠아포린 크림 및 쿨링 마스크 팩 등 인기 제품들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딜’ 릴레이를 진행하고 있다. 

배송비만 부담하면 3만원 이상의 정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매일 한 품목씩 오픈되며 일 선착순 100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12일부터 3일간 전 품목 60% 할인과 12% 페이백으로 총 72%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데이’도 연다. 정가 4만2000원 상당 셀퓨전씨 스테디셀러 ‘레이저 썬스크린100’을 1만1000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5000원 상당 한겹 드레싱 마스크시트(5매입) 정품을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셀퓨전씨의 대중적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또 많이 마련해보고자 했다”며 “평소 자사의 인기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었던 소비자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 혜택을 누리는 한편, 본격적인 여름휴가와 바캉스 시즌에 셀퓨전씨의 추천템들로 시원한 여름을 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