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투숙 고객 대상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켄싱턴 비치타월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해당되는 호텔 및 리조트는켄싱턴호텔 3개 지점(평창·설악·켄트호텔 광안리)과 켄싱턴리조트 5개 지점(청평·충주·경주·지리산남원·서귀포)에서 진행된다.

켄싱턴 비치타월 제공 이벤트는 각 지점별로 선보이는 ‘핫 서머 콘셉트’ 패키지 상품 총 9개에 해당된다.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평창 '마이 스타일리시 서머', 켄싱턴호텔 설악 '글램 서머', 켄트호텔 광안리 '마이 스위트 호캉스', '프라이빗 요트', 켄싱턴리조트 청평·충주·경주·지리산남원 '서머 키즈 바캉스', 서귀포 ‘서머 홀리데이’ 상품이다.

‘켄싱턴 비치타월’은 올 여름 휴가지에서 화려하고 색다르게 보낼 수 있도록 화려한 형광색 줄무늬에 켄싱턴 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월이다.

전국 유명 휴가지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및 리조트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며, 수영장 및 바다 등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켄싱턴 비치타월은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핫 서머 프로모션’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투숙 기간은 다음달 말까지며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충주 탄금호 물놀이장 운영 기간에 따라 같은달 18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켄싱턴호텔 평창 기준으로 최저가 11만4400원(세금 포함)부터, 켄싱턴리조트 충주 기준으로 최저가는 15만4000원(세금 포함)부터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