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은행]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우리은행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휴가지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충남 보령시 대천해수욕장에서 운영하게 될 이동점포 ‘해변은행’은 오는 19일부터 8월 15일까지 운영된다.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현금입출금·이체업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제22회 보령 머드 축제’기간인 19일부터 28일까지 대천해수욕장을 방문하는 관광객은 신규계좌, 체크카드 발급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우리은행 이동점포는 자체 발전설비 및 위성 송·수신 장비 등 최첨단 장비를 갖춘 특수 차량으로 여름철 해수욕장 뿐 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여름 휴가철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환전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업점에서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시 주요통화(USD·JPY·EUR)는 70%, 기타통화는 30% 환율우대와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