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호텔신라와 씨트립이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최창현 호텔신라 호텔&레저부문 전무, 하주호 호텔신라 커뮤니케이션팀 전무, 하주호 호텔신라 커뮤니케이션팀 전무, 이부진 호텔신라 대표이사, 량젠장 씨트립 명예회장, 순제 씨트립 CEO, 린취 씨트립 국제사업부문 부사장(오른쪽에서 두번째), 천루이량 씨트립 호텔사업부문 CEO. [사진=호텔신라]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호텔신라는 8일 씨트립과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향후 양사는 글로벌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협력하고 논의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은 서울신라호텔에서 열렸으며, 량젠장 씨트립 명예회장, 순제 씨트립 CEO, 이부진 호텔신라 대표이사, 한인규 호텔신라 TR부문 사장 등 양사 최고 경영진이 참석했다.

호텔신라 최고 경영진과 씨트립 최고 경영진 공식 회동은 이번이 세 번째다. 지난 2015년과 2018년에도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씨트립 본사에서 양사 최고 경영진이 만나 방한 중국 관광객 확대 등 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