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볼보코리아자동차]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6일, 서울 송파구 샤롯데 씨어터에서 ‘뮤지컬 <스쿨 오브 락(School of rock)> 월드투어’ 고객 초청 이벤트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볼보 고객을 위해 ‘헤이 파밀리(Hej, Familj)’라는 타이틀로 오너 가족을 위한 다양한 문화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뮤지컬 <스쿨 오브 락>의 오리지널 팀 내한 공연을 관람하는 행사로 볼보 오너 가족 약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특히 공연 관람 이외에도 푸르메재단과 함께하는 ‘장애어린이 지원 캠페인’ 일환으로 1:1 매칭 기부 캠페인이 진행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만식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히 공연을 즐기는 것에서 나아가 오너 가족들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뜻을 모으는 자리가 되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볼보가 제시하는 새로운 럭셔리의 가치와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의미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