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종 글래드 제주]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메종 글래드 제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은 여름 스페셜 프로모션 제주 식도락 여행과 창립 42주년 기념 핫 써머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다음달 말까지 진행되는 제주 식도락 여행 프로모션에서는 제주 각 지역 신선한 특산물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여름 별미를 선보인다.

시원한 물회와 문어 라면, 자리 조림, 제주 고사리, 멍게, 돌문어, 흑해삼, 키조개 등 각종 해산물과 제주의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산삼 배양근과 다양한 약재를 넣고 정성스럽게 끓인 대표적인 여름 보양식, 뚝배기 삼계탕도 마련됐다.

창립 42주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삼다정 고객 감사 핫 써머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다정에서 점심 또는 저녁을 이용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한다. 삼다정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함께 응모권을 작성해 제출하면 2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하우스 숙박권, 삼다정 식사권, 와인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5일에 진행되며 경품 제세공과금은 당첨 고객 부담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