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세드림]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한세드림 컨버스키즈는 뉴트로와 네온을 반영한 메쉬 아이템을 30% 할인한다고 9일 밝혔다.

여름 필수 소재로 사랑받고 있는 메쉬는 가벼운 무게감은 물론, 습기를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켜 무더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컨버스키즈에서는 메쉬 소재를 사용한 다채로운 품목의 아이템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먼저 올스타 스포츠 탱크탑과 올스타 스포츠 쇼트 팬츠는 농구 유니폼에서 착안한 스포티룩에 컨버스 로고와 별 프린트 테이핑을 통해 뉴트로 분위기를 더했다.

세트 혹은 개별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반팔 티셔츠, 레깅스 등과 함께 레이어드로 착용할 경우 한층 멋스러운 코디가 가능해 높은 활용도까지 갖췄다.

후면 로고 패턴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컨버스 레인보우 로고 티셔츠는 비비드한 네온 컬러가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살려,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추천된다.

허리 부분을 밴딩 처리해 편안함을 극대화한 ‘메쉬 원피스’는 형형색색의 네온 로고 패턴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30% 할인을 적용한 가격은 올스타 스포츠 탱크탑이 2만300원, 올스타 스포츠 쇼트 팬츠와 컨버스 레인보우 로고 티셔츠 2만4500원, 메쉬 원피스 3만4300원이다.

남인영 한세드림 컨버스키즈 기획MD는 “이번 기회를 통해 트렌디한 메쉬 아이템을 마련하시고 쾌적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