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엘포트 캉가잉글리쉬]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프리미엄 화상영어 교육기업 '㈜엘포트 캉가잉글리쉬'가 콘텐츠 마케팅 전문기업 ㈜키위코오퍼레이트와 프랜차이즈 광고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엘포트 광고 홍보 및 마케팅 업무를 주관할 ㈜키위코오퍼레이터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브랜딩, 콘텐츠 제작, 통합 마케팅 순으로 전략을 다각화한다는 각오다.

주요 진행 분야는 미디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언론홍보, 디지털마케팅 등이며, 특히 오는 2020년까지 학원 프랜차이즈인 캉가잉글리쉬의 전략적 마케팅 업무에 주력할 방침이다.

캉가잉글리쉬는 습득 중심의 기존 영어 교육 방식에서 탈피해 실용영어, 즉 말하기, 쓰기 등의 표현 영어를 실현하고 있는 교육기업이다.

이러한 교육 철칙을 바탕으로 개발한 '영말촉(영어말하기성장촉진학습)학습법'은 현 교육 트렌드인 수행평가에 대해 맞춤형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특화된 프로그램이다.

실전 말하기 전용 시스템과 스스로의 생각을 글로 표현하고 피드백 받는 시스템을 갖춘 가운데, ELT 영어 원서를 원어로 학습하면서 특화된 워크시트를 통해 원서학습의 취약점인 학습 중심의 교육도 놓치지 않도록 설계했다. 토익스피킹 대비 전용 콘텐츠 및 말하기 훈련 콘텐츠, 정독과 다독을 동시에 만족하는 영자신문학습까지 다채로운 구성의 'KANGA 6’S PROCESS'도 특징이다.

캉가잉글리쉬 관계자는 "양사의 업무협약를 통해 말하기 학습에 있어 고민이 깊은 학생들, 학부모들에게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유익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캉가잉글리쉬 가맹 및 학습 문의, 커리큘럼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