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창립 28주년 기념 ‘휠라 데이’ 개최
상태바
휠라코리아, 창립 28주년 기념 ‘휠라 데이’ 개최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07.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휠라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휠라코리아는 창립 28주년을 기념해 지난 5일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임직원과 함께 '휠라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에 앞서 같은 날 오전 휠라코리아는 새 사옥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8주년 기념식을 거행했다.

이날 윤윤수 회장은 "임직원 모두의 강한 믿음과 열정이 휠라의 오늘을 만들었거 강동에서 새로운 시작의 각오를 함께 다져 나가자"라고 말했다.

오후에는 휠라코리아 고유 창립기념 행사 '휠라 데이'가 본격적으로 진행됐다.

오전 업무를 마친 휠라코리아 임직원이 가족을 동반하고 오후 잠실 야구 경기장을 찾아, 두산 베어스(對 SK와이번스) 야구 경기를 관람했다.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있는 두산 베어스를 응원하는 것은 물론 가족들이 함께하는 레저 활동을 독려해 드넓은 경기장에서 그간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기분 전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참석한 임직원 및 가족 전원에게는 휠라와 두산 베어스 심벌이 수놓인 응원용 기념 티셔츠를 제공해 자연스러운 단합을 도모했다. 치킨과 음료 등 넉넉한 간식거리도 마련했다.

특히 이날 경기 전 시구자로 윤윤수 회장이 마운드에 올라섰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 날 오전 새 사옥에서 전 임직원이 모인 첫 공식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본격적인 창립기념 행사는 전형적인 기념식에서 탈피해 탁 트인 야외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는 이색 시간으로 마련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건강하고 유연한 조직문화가 반영된 듯 그 어느 때보다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직원들 간 자연스레 단합하고 기분 전환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