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P&G, ‘페브리즈 화장실용’ 출시
상태바
한국 P&G, ‘페브리즈 화장실용’ 출시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07.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P&G]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한국 P&G는 화장실 냄새를 효과적으로 해결해주는 신제품 ‘페브리즈 화장실용’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페브리즈 처음으로 냄새 재발 방지 기능이 적용된 신제품 페브리즈 화장실용은 페브리즈 연구 결과 화장실 불쾌한 냄새 재발 원인이 바로 화장실 수건, 변기커버, 샤워커튼 등 부드러운 표면에 스며든 냄새 분자들이라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페브리즈 화장실용 차별점은 화장실 냄새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할 뿐 아니라 냄새가 재발하는 것을 방지하는 더블액션 기능이다.

암모니아 분자를 중화해 냄새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하는 것은 물론 화장실 내 수건, 샤워커튼, 매트, 가운 등 냄새가 스며드는 성질의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냄새 분자가 스며들었다가 다시 방출되는 것까지 방지할 수 있다.

페브리즈 화장실용은 화장실 내부 공기 흐름까지 고려한 공기 역학적 디자인으로 제품이 더욱 효과적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여기에 제품 후면부 버튼 한번만 누르면 작동되는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쾌적한 화장실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대 45일간 제품의 효과가 지속되며 세련되고 깔끔한 제품 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을 정도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향을 고려해 은은한 라벤더향, 상쾌한 비누향, 상큼한 레몬향 총 세 가지로 선보인다.

페브리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 강남구 논현동 소재 복합문화공간 로얄라운지에서 주부, 1인가구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체험해보고 냄새 제거 및 냄새 재발 방지 기술을 직접 시연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다음달 4일까지 11번가에서 페브리즈 화장실용을 구매하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사진, 제품 후기 게시글을 업로드 한 링크를 11번가 상품 리뷰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 다이슨 퓨어쿨을 증정한다.

신아영 페브리즈 브랜드 매니저 과장은 "지금까지 많은 주부 및 고객들이 화장실 냄새의 근본 원인을 제대로 알지 못한 채 청소를 했기 때문에 냄새가 잘 없어지지 않고 재발되는 불편을 반복적으로 겪을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본격 장마, 여름철을 대비해 화장실 냄새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하고 재발을 방지해주는 페브리즈 화장실용을 통해 보다 상쾌한 화장실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